블랙핑크 노래와 함께하는 외국어 공부, 각 멤버 타깃으로한 언어 학습팁 및 셀프케어 법
블랙핑크는 그룹 내 각 멤버들이 어학에 소질이 있는 점으로도 유명합니다. 이번에는 블랙핑크 노래를 활용한 외국어 공부 방법과 각 멤버별로 타깃으로한 언어 학습 팁, 그리고 셀프케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블랙핑크 노래와 함께하는 영어 공부
리사는 태국 출신으로 다국어를 구사하는 능력자입니다. 그 중에서도 영어가 가장 능숙한데요. 블랙핑크의 영어 수록곡인 'Crazy Over You'나 'Pretty Savage'가 당신의 외국어 공부를 돕을 수 있습니다. 노래 가사와 음악 비트에 따라 단어나 구문을 암기하며 언어 감각을 높일 수 있습니다. 게다가, 노래를 들으면 음악에 몰입하여 쉽게 외국어를 공부할 수 있으며 노래가 사뭇 어렵지 않아, 초보자들에게 추천합니다.
2. 지수의 스페인어 학습법
지수는 한국인으로 사실적인 측면에서 스페인어를 배운 경험이 있습니다. 그 덕분에 '아디오스'를 잘 부를 수 있는 지수는 그녀만의 학습 팁을 공유합니다. 스페인어 관련 유튜브 채널, 책, 어플리케이션, 혹은 튜터를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노래 가사를 보며 발음과 뜻을 이해하고, 사전에서 단어 뜻을 찾아보며 적극적인 학습을 하면 스페인어 공부를 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제니의 일본어 습득법과 셀프케어 법
제니는 일본어를 할 줄 아는 그룹 내 멤버 중 한 명입니다. 일본 노래를 하면서 '귀요미'라는 한자 단어를 지수와 함께 부르며 일본어 입문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일본어를 공부하는 사람들이 가지는 문제 중 하나는 발음이 생소한다는 점입니다. 때문에 제니는 일본어 발음교정 APP을 사용하며, 일본어 발음 튜터와 함께 발음 교정, 그리고 셀프케어를 하고 있습니다. 피부관리, 헤어케어 등 멤버들은 자신만의 루틴으로 셀프케어에 매우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제니는 면도와 수분 크림, 지수는 부드러운 마사지로 집에서도 가능한 간단한 셀프케어 루틴을 소개합니다.
블랙핑크는 그룹 내 멤버별로 다양한 외국어 능력을 인정받는 그룹입니다. 예쁜 노래를 듣고 쉽고 재밌게 외국어를 배울 수도 있으면서, 멤버들이 추천하는 외국어 학습 팁과 셀프케어 방법으로 자신도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블랙핑크의 멤버들이 외국어 공부와 셀프케어에 매우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것처럼, 당신도 계속해서 배움으로써 좀 더 멋진 나를 만들어 나가길 바랍니다.